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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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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 00:40
마케팅프로그램 구글상단
글·사진 출처 중국 신문·잡지 및 웨이보에서2. 조원동: 이기적인 어머니의 인생3. 상연과 온이범: 쌍방향 구원의 행복조원동의 결말은 '어머니상'에 대한 재조명을 불러일으켰다. '어머니는 자식을 위해 희생해야 한다'는 통념의 도덕적 납치는 깨졌지만, 극은 완전한 이기주의적 가족애가 결국 자기 고립으로 이어질 것임을 경고한다.1. 여성고통의 과도한 렌더링드라마가 과도한 폭력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업계는 예술적 표현과 사회적 책임 사이에서 어떻게 균형을 잡을 수 있을까 고민하기 시작했다. '난홍' 논란은 관객들이 더 이상 '쾌감' 서사에 만족하지 않고 작품이 보다 건설적인 가치관을 전달하기를 기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3. 드라마 창작의 책임 경계3. 사회적 의제의 얕은 접촉3. 결말의 사회적 반향: 여성 내러티브에 대한 공공 토론주목할 점은 에피소드가 상연의 '빛'의 은유를 강화했다는 점이다. 늦은 밤 함께하거나 차흥덕에 맞설 때의 일어서거나, 온이범의 트라우마에 대한 섬세한 관찰을 할 때도 상연의 캐릭터는 전통적인 '패도총재'의 틀을 넘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이상적인 동반자'의 투사가 되고 있다.#재미로보는중국드라마4. 부서진 가운데 빛을 찾을 가능성1. 결말의 주요 줄거리: 구원과 심판의 이중 서사1. 구원 서사의 합리성 논란회차는 성희롱, 가정폭력 등의 의제를 다루지만 처리 방식은 겉으로만 흐른다. 예를 들어 온이범의 직장 조우는 남녀의 주감정을 추동하는 촉매제 역할만 할 뿐 체계적 성차별은 깊이 탐구하지 않았다. 이런 '의제 도구화' 경향은 에피소드의 사상적 깊이를 약화시킨다.드라마에서 가장 악역인 차흥덕의 결말은 통쾌했다. 그는 오랜 기간 온이범을 괴롭혔고, 결국 상연에게 제압당해 붙잡히게 되고 사형을 선고받았다. 그의 누나 차안금은 범죄 은닉으로 3년형을 받는다. 이 결말은 원작의 '악인은 결국 벌을 받는다'는 법칙에 호응했을 뿐만 아니라 정림이 제출한 녹음 증거를 통해 가정 내 폭력 묵인이 어떻게 비극을 초래했는지를 보여준다.죽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난홍'이 종영을 맞았다. 백경정과 장약남이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방송 시작 이후 원작의 감성선 복원과 논란의 여지가 많은 각색, 사회적 이슈의 충돌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최종장에서 주인공들은 구원을 맞이하거나 나락으로 떨어지고, 관객들은 '달콤함과 학대가 교차하는' 극에서 인간성과 가족, 여성의 운명에 대한 깊은 탐구를 엿볼 수 있다.원작에서 온이범은 트라우마를 겪었지만 드라마판은 친척, 동료, 낯선 사람 등 여러 차원을 망라한 9회 동안 6번의 성희롱을 당했다. 이런 촘촘한 '고난의 서사'는 드라마적 갈등을 강화했지만 '여성의 고통을 소비한다'는 비판을 받았다. 예를 들어 극 중 온이범이 가해자 가족을 위로하는 장면이 추가돼 '피해자는 관용해야 한다'는 잘못된 가치관을 전달했다가 해당 장면이 삭제됐다는 지적을 받았다.2. 조연선 각색의 불균형2. 드라마 논란: 각색의 득과 실소호안과 종사교의 연애선은 뻔한 '술 취한 동침'으로 확충됐고, 목승윤은 '기름진'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반감을 샀다. 이러한 각색은 지선 극을 풍부하게 하려 했지만 원작의 정신에서 벗어나 지루해 보였다. 이에 비해 상치는 원작과 어울리지 않는 캐스팅으로 캐릭터 메이킹의 또 다른 실패작이 됐다.'난홍'의 종장은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다'는 서사 논리로 이야기를 고조시킨다.'난홍'의 결말은 한 편의 드라마가 막을 내리는 것일 뿐 아니라 사회적 논의의 출발점이 되기도 했다.그림자에서 벗어나기 위해 상연에 의존해야 한다는 온이범의 설정은 여전히 '남성이 여성을 구한다'는 낡은 패러다임이라는 시각이 있다. 이는 당대 여성주의가 주창하는 '자기 각성'과 배치된다. 하지만 극 중 온이범이 결국 어머니와 결별하고 독립적으로 삶을 마주하는 것은 주체적인 성장을 보여준다는 반론도 있다.종영의 뜨거운 열기에도 불구하고 원작의 각색은 논란과 함께 일관됐다.차흥덕의 처벌은 극의 종말일 뿐 아니라 현실 사회에서 '지인의 범행' 현상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다. 극 중 차흥덕이 친족관계를 이용해 범죄를 저지르는 모습이 여러 차례 드러나는 가운데 차안금의 감싸기는 일부 가정의 폭력에 대한 침묵과 타협을 투영한다. 이런 처리 방식은 법적 논리에 부합하면서도 에피소드의 사회적 비판성을 강화한다.1. 차흥덕과 차안금: 죄와 벌의 종말조원동의 운명은 현실적이다: 그녀의 비극은 자신의 가치를 타인에게 의존하는 데서 비롯되며, 일부 여성의 결혼 생활에서의 길을 드러낸다. 극 중 온이범의 냉담한 대응은 '피해자는 가해자를 용서할 필요가 없다'는 가치관을 전하며 가족애와 책임의 경계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킨다.온이범 생모 조원동의 결말은 드라마 최대의 의외였다. 개인적 행복을 위해 딸을 버렸지만 재혼 가정에서 남편의 바람과 의붓딸에게 배신당해 결국 '버림받은 사람'이 됐다. 그녀가 온이범에게 참회하며 관계를 되돌리려 했을 때 딸은 거절했다. 전통적인 가족극 '화해'의 틀을 뒤집고 친가족 트라우마의 불가역성을 보여주는 결말이다.Enjoy life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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