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아지트로마이신 (Azithromycin)
주요 특징:
적응증:
용법 용량:
주의사항:
이 약은 광범위 항생제로, 의사의 처방에 따라 신중히 사용해야 합니다.
부작용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와 상담하세요.
글내용으로
제품명: 피나스테리드 (Teva 브랜드)
작용 기전:
금기:
이 약은 전문 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에 따라 신중히 사용해야 합니다.
부작용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의사와 상담하세요.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요즘 구충제는 잘 챙겨 드시고 계시나요?
아주 어릴때부터 두계절마다 어머니께서 챙겨주시던 그 구충제.
이제는 제손으로 약국이나 여러방법으로 구매해서 복용하게 되네요.
이번에 제가 구매해본 구충제는 아버멕틴인데요.
처음들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유명한 구충제여서 그 수요 또한 높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일반적으로 가축용으로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최근엔 최근 유행중인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사망율을 낮춰주거나 치료하는 능력이 있다고 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요.
이 이야기는 작년부터 꾸준히 나오고 있는 이야기인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기도 한차에 올초에 다시금 관심을 받게되며 그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임상실험을 한결과 전염병으로 야기되는 치사율이 최대 80%가량 감소했고 치료까지의 시간도 절약되었다는 연구결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완치의 목적으로 이 약을 복욕해서는 안되겠죠
모든 약들이 100% 결과가 좋다면 얼마나 좋겠냐만은 실제로 모든 약들이 100%의 수렴하는 효과를 내는 것이 아니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도로 해석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일반 약국에서는 구매할수가 없어서 손쉽게 구매할수 없다고 느끼실수 있으실 것 같아요.
구입을 망설이는 이유중하나가 동물용으로 사용되고 있기때문인데요
사람에게도 무해한지 꼭꼭 알아보시고 드시는게 좋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통해 복용을 해야만 부작용을 줄일수 있기 때문이에요.
어떠한 약도 부작용이 아주 없을 수는 없지만 특히나 처음 접하는 약에대해서는 자세히 알아보는 편이 좋습니다.
본약은 과량 복용시메스꺼움 저혈압, 구토 및 설사의 증상을야기 시킬수 있다고 해요.
심할경우 발작이나 현기증 혼수상태의 증상도 나타날수 있기에 과하지 않은 적당량을 복용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본 약은 미국의 머크사 일본의 기타사토 연구소에서 공동 개발한 약품으로 현재 여러가지 기생충의 방제에 쓰이고 있다보니
그 사용처는 많은편입니다.
옴 분선충증과 림프사상충증같은 부분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미국FDA승인을 받아 안정성은 입증되었으나
동물 구충용으로 알맞게 사용하시는것이 좋고 사람이 먹을수 있는 용도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기생충의 구충효과를 얻기 위해 우리는 일년에 2회정도 복용하게 되는 구충약 기생충의 구충을 위해서 + 바이러스에 대한 효과 까지 생각해본다면 결정에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여러가지 기생충들이 몸에 생기게 되면 여러가지 어려움이 생길수 있다고 해요.
그러니 평소에 구충제를 제때에 복용하여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가있는 구충제들 중에 나에게 적합하고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 선택의 요인중 비용적인 부분도 포함이 될텐데요 연중 2회는 복용해야 하기에 너무 비싼 가격이라면 부담이 될수 있겠죠
그래서 비용도 적당하고 사람에게 무해한 제품으로 잘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용량도 다양하기에 선택의 폭이 넓은곳에서 나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수 있어야겠습니다.
이버멕틴 직구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관리또한 잘되고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의약품은 온도와 습도에 매우 민감한데요
제대로 관리되지 않을경우 쉽게 변질될수 있고 변질 된약은 그 효과를 보장할수 없기에 관리 상태를 잘 고려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시중에 가짜 제품들도 많이 존재하고 있기에 구매전에 충분한 정보를 얻어야하고 시장조사를 통해 구매해야 합니다.
동일 성분의 다른 이름의 복제약도 있으니 약의 주성분이 무엇인지 자세히 파악하고 있어야 하며 이 약이 진품인지도 구분할수 있어야겠습니다.
이러한 모든 상황들을 고려하지 않고 아무거나 선택했을 경우 결국엔 우리의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안먹느니만 못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렇기에 우리몸에 충분히 안전한지 고려하여 선택한다면 그 만족도 또한 보장되겠지요.
자세히 알아볼것. 적당한 양을 복용할것. 꼭 기억해야겠습니다.
이버멕틴 직구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도 고려하세요.
국내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제품일수록 더욱더 그 정보를 찾기 어렵지만 꼭 따지고 넘어가야 하는데요
이 과정이 쉽다고는 할수 없겠지만 그 여러가지를 다 따져보고 결정하고 선택했을때의 만족감은 높았답니다.
이런 까다로운 사전조사를 통해 구매해서 복용해보니 결과는 만족스러웠는데요
이러한 제품을 왜 국내에서 선택할수 없는지 조금 의아했습니다.
이미 유명한 약임을 알고 계신 분이라면 신뢰할수 있는 루트로 잘 구매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비용도 합리적이고 관리가 잘되고 있는 곳을찾기는 쉽지 않지만
오래도록 먹어야 할 제품이라면 대충 선택하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버멕틴 직구를 알아보실때 과량 복용시 문제되는 점.
동물용이 아닌 사람도 가능한지에 대해
꼭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관리 잘된곳에서 잘 선택하셔서 만족도 높은 결정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의 까다로운 결정만큼 여러분들도 꼭 지혜로운 구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 구충제 메벤다졸(Mebendazole)도 항암효과가 있는가?
동물용 구충제 펜벤다졸을 사람이 먹으면 안된다고 한다.
그러면 사람이 먹는 구충제인 메벤다졸을 먹어도 항암효과가 있을까?
원래 기생충과 암에 관한 연구는 100여젼 부터 연구되었다.
메벤다졸 사람용 구충제가 항암효과가 있다는 연구도 오래 전부터 이루어져 왔다.
강아지 구충제를 먹는다고 정부가 막으면 사람용 구충제인 메벤다졸을 복용하면 된다.
동물이 먹는 약을 사람이 먹는게 정 문제가 된다고 치자!
그러면 사람이 먹는 메벤다졸을 먹으면 된다.
겔민다졸 하루에 2정, 3정 먹으면 된다.
나는 먹는다.
그리고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살겠다.
아래 글은 위키백과에서 퍼온 자료다.
디나충증 감염, 포충증, 편모충증 등이 포함된다.[1] 구강으로 섭취된다.[1]
메벤다졸은 내성이 좋은 편이다.[1]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두통, 구토, 귀울림이 포함된다.[1] 다량을 복용하면 골수 억제를 유발할 수 있다.[1] 임신 중에 복용해도 안전한지는 분명하지 않다.[1] 메벤다졸은 폭넓은 효능을 지닌 벤지미다졸형 구충제이다.[1]
메벤다졸은 벨기에의 얀센 제약이 개발한 이후 1971년 사용이 시작되었다.[2] 의료제도에 필수적인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한 의약품 목록인 WHO 필수 의약품 목록에 등재되어 있다.[3] 메벤다졸은 제네릭 의약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다.[4] 개발도상국의 도매가는 도스(dose) 당 0.004 ~ 0.04 USD 사이이다.[5] 미국내 일회량은 2016년 기준으로 대략 440.00 USD에 이르는 반면, 오스트레일리아와 영국에서의 가격은 대략 5 USD이다.[6]
약리학적 특성:
약동학:
용법 및 용량:
부작용:
제형:
보관 방법:
트리아자비린은 독감 치료에 효과적인 항바이러스제로, RNA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하여 작용합니다.
증상 초기에 복용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며, 현재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효과도 입증되었습니다.
부작용이 발생하면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암을 굶기는 대사치료 COC 프로토콜의 네 번째 약제 메벤다졸(알벤다졸)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미토의원 김자영 원장
암면역 클리닉
#구충제 #메벤다졸 #알벤다졸 #암 #암치료 #암환자 #암전문의 #김자영원장 #진료 #치료 #케어 #항암 #항암치료 #항암식단 #면역치료 #면역센터 #T세포 #이뮨_셀 #고주파온열암치료 #고용량비타민C #비타민C #암환자비타민 #COC프로토콜 #오프라벨드럭 #유방암 #대사치료 #췌장암 #담도암 #폐암 #자궁경부암 #자궁내막암 #전립선암 #방광암 #음낭암 #두경부암 #질암 #외음부암 #대장암 #직장암 #항문암 #뇌종양 #전이암 #전이 #뼈전이 #뇌전이 #간전이 #폐전이 #림프종 #피부암 #육종 #맨발걷기 #강남 #강남역 #신논현역 #논현역 #신사역 #논현동 #신사동 #역삼동 #반포동 #암병원 #미토의원 #미토TV
그중에서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모아둔 게 좋은 정보만 있네요
맞다,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포스팅해본다
20대 30대 40대 무료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채팅 어플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만남 사이트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후기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주소 :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바로가기 20대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30대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40대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알려진 퓨티아 완주스튜어디스만나 완주스튜어디스만나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기 기 기사단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기사들인 것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같았다. 역시 발록과의 전투가 상당히 버 거워 보였지만, 현재 최악의 체력 상태로 싸우고 있는 파이커 기사들보다야 나은 듯 했다. 폰네스 공작은 옆에 서있던 수행 기사를 시켜 급히 기사단을 정렬하고 후방으로 빠지라고 명령 했다. 허허허허. 이거 오랜만이군. 폰네스 후작. 검을 쥔 손에서 아직 힘을 빼지 못하고 머뭇거리는 후작을 향 해 누군가가 말을 걸었다. 폰네스 후작은 고개를 돌려 친근하 게 말을 걸어오는 존재를 확인했고, 얼굴이 옅은 미소를 띄었 다. 오래 전 황성에서 자주 뵈었던 괴팍한 성격의 마법사, 실 피스였기 때문이다. 절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고 해서 어떻 완주스튜어디스만나 완주스튜어디스만나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기 기 게 되는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건 아니지만.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치유마법을 사용하려면 적어도 세 번 더 싸워야 한다. 배에서 내리면 아마 곧장 그 싸움으로 들어갈 것이니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게… 도저히 못 듣겠어. 졸려…. 어쨌든 목적은 달성되었다. 아르메리아에게 이상한 생 각하지 않고 오늘도 무사히 넘어가는 것 같다…………. 눈이 감기면서……. 으….. 게으른 주인이군. 오늘로 몇 번째야. 불꽃의 거인은 검을 움직였다. 아무도 쥐지 않지만 검은 스스로 레이니의 손에서 빠 져나갔다. 그 녀석… 나름대로 애쓰는군. 레이니의 마음을 대충은 아는 불의 정령은 그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이것은 그들의 완주스튜어디스만나 완주스튜어디스만나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기 기 거대한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도시에 비하면 완주스튜어디스만나기 너무나 작은 것이리라. 적어도 겉으로 보기에는. 그러나 사람들은 그런 것을 알 리 없다. 어디, 점심이라도 들까? 시간이 되었군. 아마 지금쯤 밀크도 식사를 하고 있겠지. 그럼 우리도 식사하러 갈까요? 애스터 누스양. 그렇게 해요. 비록 밀크의 말에 따르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재료를,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요리 법으로 만들어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식기로 먹는 것 이기는 하지만. 그 애는 지금 뭘 먹고 있을까요? 지나가는 말로 묻는다. 이곳과 흡사한 요리가 아닐까? 그런 생각을 하는데….. 맛있는 걸 먹고 있을 거에요. 물론